정보화본부 헬프데스크는 부산대학교 각 캠퍼스에 산재된 컴퓨터 및 각종 교육 기자재 등에 대한 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고의 교육 환경 및 업무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토털 콜센터입니다.
친절 하고 빠른 서비스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컴퓨터가 켜지지 않습니다.
- 인터넷이 안됩니다.
- 컴퓨터 속도가 너무 느려졌습니다.
- 새 컴퓨터로 교체하였습니다.
- 강의실의 빔프로젝터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 강의실의 전자 장비가 고장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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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프데스크 서비스 안내 영상 】
이용 방법 안내
- 교내 2000번으로 헬프데스크 서비스 신청
- (1차) 전화상담
- (2차) 원격지원 또는 방문지원
- (3차) 카카오톡 채널 또는 채팅 서비스
채널 추가 방법 : 카카오톡에서 “ 부산대학교 헬프데스크 ” 채널 검색 후 추가 또는
http://pf.kakao.com/_hUxhhs 접속 후 채널 추가
서비스 범위
- 부산캠퍼스(장전), 양산, 밀양, 아미 캠퍼스 및 사대부속 고등학교 행정실
- 교육용, 연구용, 행정용 컴퓨터 및 주변기기
- 첨단 강의실의 강의용 전자 장비
- 일반 강의실 또는 세미나실의 강의용 전자 장비
(대상: PC및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수업을 하는 강의실)
불편사항 신고
교육연구지원팀(E-mail: helpdesk@pu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