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홈페이지 통합시스템은 2010년 3월 부터 대학내 분산·구축되어있는 400여개 기관 홈페이지의 구축·운영을 통합하여 구축비용의 절감 및 중복투자를 방지하고, 전문인력의 체계적인 지원으로 대학 위상을 높이며 웹 표준 및 웹 접근성 준수를 통한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운영되고 있다. 원활한 홈페이지의 관리와 운영상의 효율설을 극대화하기 위해 교내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전담조직을 구축하여 교내에서 발생하는 홈페이지 이슈를 통합 처리하고 전문가 집단에 의한 홈페이지의 밀착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신청 가능 대상자
- 본부, 대학, 대학원, 학과, 부속기관, 연구소, 기타 부산대학 소속기관 전체
구축 내용
기관별 홈페이지 운영시스템,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 웹빌더 솔루션 도입, 대학공통기능 구축, SSO, SSL, 공공 I-PIN 적용
템플릿 및 디자인 스킨 제작
- 대학, 학과, 기관, 연구소용 홈페이지 템플릿 40종, 디자인스킨 300종 이상 제작
기관홈페이지 통합시스템으로 이관 및 신규 홈페이지 제작
- 2009~2013년 : 379개
홈페이지 제작 신청 방법
①
https://his.pusan.ac.kr/에 접속한다.
② 신청사이트에 교직원번호 또는 학번으로 로그인을 한다.
③ 메인화면 좌측 메뉴의 [온라인 신청]을 클릭한다.
④ [기관 홈페이지] 선택 후, [신규신청] 또는 [리뉴얼신청] 버튼을 클릭한다.
(리뉴얼신청은 기존에 사용하던 홈페이지에서 템플릿 변경, 메뉴 구성 및 콘텐츠 변경시 해당됨)
⑤ 입력 양식을 채운 후, [신청]버튼을 클릭한다.
※ 신청결과는 신청 종료기간 일주일 이후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안내(신청자 개별 메일발송 병행)
② 신청사이트에 교직원번호 또는 학번으로 로그인을 한다.
③ 메인화면 좌측 메뉴의 [온라인 신청]을 클릭한다.
④ [기관 홈페이지] 선택 후, [신규신청] 또는 [리뉴얼신청] 버튼을 클릭한다.
(리뉴얼신청은 기존에 사용하던 홈페이지에서 템플릿 변경, 메뉴 구성 및 콘텐츠 변경시 해당됨)
⑤ 입력 양식을 채운 후, [신청]버튼을 클릭한다.
※ 신청결과는 신청 종료기간 일주일 이후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안내(신청자 개별 메일발송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