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5930
- 작성일
- 2024.11.18
- 수정일
- 2024.11.18
- 작성자
- 권희석
- 조회수
- 149
교육부 인증서 갱신 방법 (2024)
1.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홈페이지(http://www.epki.go.kr)에 접속
2. 인증서발급/관리 - 갱신 선택
3. 인증서 갱신 버튼 클릭
4. 갱신할 인증서 선택 후 인증서 암호 입력 및 확인 버튼 클릭
5. 인증서 갱신 완료
6. 통합로그인 - 인증서로그인 탭의 "인증서 등록/해지" 클릭
7. (기존 인증서 해지) 교직원번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해지 클릭
8. (갱신된 인증서 등록) 교직원번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 클릭 후 갱신된 인증서 등록
※ 첨부파일 - 교육행정전자서명 인증서 사용자 매뉴얼의 30쪽 참고
2. 인증서발급/관리 - 갱신 선택
3. 인증서 갱신 버튼 클릭
4. 갱신할 인증서 선택 후 인증서 암호 입력 및 확인 버튼 클릭
5. 인증서 갱신 완료
6. 통합로그인 - 인증서로그인 탭의 "인증서 등록/해지" 클릭
7. (기존 인증서 해지) 교직원번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해지 클릭
8. (갱신된 인증서 등록) 교직원번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 클릭 후 갱신된 인증서 등록
※ 첨부파일 - 교육행정전자서명 인증서 사용자 매뉴얼의 30쪽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