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3.07.03
수정일
2013.07.0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

업무포털의 전자문서 현황판 정보가 맞지 않게 나타날 때 해결 방법입니다.

[ 증 상 ] 

아래 그림과 같이 업무포털의 전자문서 현황판 정보가 전자문서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입니다.

 

[ 해결 방법 ]

1.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하여 인터넷 옵션창을 엽니다.

 

2. 일반탭에서 " 설정  " 클릭합니다.

 

3. "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 " 에 체크하고 확인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4. 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새창을 열어 업무포털에 로그인 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