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10.22
수정일
2025.10.22
작성자
헬프데스크
조회수
12

교육부 인증서 복사(백업)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서를 복사(백업)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홈페이지(www.epki.go.kr)에 접속합니다.

 

  2. [인증서 발급/관리] → [관리기능] → [인증서 백업]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복사할 인증서를 선택 후 [인증서 복사]를 클릭합니다.

 

  4. 인증서를 저장할 대상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D드라이브이거나 USB 메모리일 경우 이동식디스크를 선택)

 

  5.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인증서 복사 완료 메세지를 확인합니다.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헬프데스크 (내선. 2000번)

 

 

첨부파일